본문 바로가기

일일 일공부/아아폰&IOS공부

아이폰 카톡 테마 디즈니 와 마이멜로디 다운로드 후 적용해보아요

반응형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할 때는
이것저것 꾸미는 맛이 있었는데요
아이폰은 보안에 따른 접근금지가 너무 많아요
무언가를 바꾼다는 것 자체가 너무 힘이 드네요


보안이 강한 장점이 있는 아이폰인데요
무언가를 꾸미고 바꾸는 것은 너무 어려워요
하지만 카카오톡은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잖아요
카톡 테마 다운 및 변경 하나씩 해보시겠습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로드 방법

역시 아이폰은 뭐 하나가 쉽지가 않네요
아이폰 카톡 테마 다운로드 방법 어려운데요
하나씩 따라서 하시면 많이 어렵지는 않아요
시작해 볼게요

일단 아래쪽에 걸어놓은 링크로 들어가서
맘에 드는 테마를 고르셔야 해요
맘에 드는 테마를 고르셨다면
찬찬 따라 해보시겠습니다


마이멜로디 테마로 설명할게요
마이멜로디 테마가있는 블로그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블로그 어플이나 네이버 어플로 들어가면
다운로드를 하기가 어려워요
일단 테마가 있는 블로그로 들어가서
동그라미로 표시해 놓은 곳을 누르고
마이멜로디 테마가 있는 주소
즉 url을 복사해 놓을게요


주소를 복사하시고 나면
홈 화면으로 나와서 사파리를 실행시켜
다시 테마가 있는 블로그로 들어가야 해요
일단 사파리를 실행시킬게요


사파리를 실행시키셨다면
화면에 빨간색 표시 내놓은 주소 입력창에
조금 전에 복사해놓은 url을 붙여넣기 할게요
꾹 눌러서 붙여넣기 누르시면 돼요

주소창에 주소를 붙여 넣고 이동을 누르면
다시 테마가 있는 블로그로 이동하는데요
저는 카톡 테마 중 마이멜로디 테마가 있는
블로그로 이동을 했네요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제가 선택한 아이폰 마이멜로디 테마가 나와요
테마 중 설정하고픈 내가 고른 테마의
오른쪽 동그라미를 눌러 다운로드를 할게요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나면
오른쪽 상단의 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한
파란색 동그라미에 화살표가 있는
버튼을 눌러주실게요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
저는 카톡 디즈니 테마도 다운로드해서 많네요
조금 전에 받은 테마를 눌러줄게요
가장 아래쪽에 위치한 파일이에요


테마 파일을 눌러주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당황하지 마세요 잘하고 계시거든요
오른쪽 위쪽의 버튼을 한 번 더 누르실게요


버튼을 눌러 바뀐 화면에서
카카오톡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한 카톡 테마 파일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는 저에게 보내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pc로 보시면서
스마트폰으로 따라 하신다면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시면 되고요

 

스마트폰으로 포스팅을 보시며
진행하시는 중이시라면
친구의 스마트폰을 빌려서 다운받아
나에게 보내주셔도 됩니다.


메시지 전송 중이라는 화면이 보이면
다 하신 겁니다
어려운 건 다 하신 거예요
축하드려요


카카오톡 어플을 실행시켜
보낸 메시지를 확인해보시고
동그라미로 표시한 버튼을 누르실게요
진짜 다 하신 겁니다


짜잔
테마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고생하셧어요
버튼을 누르시는 순간 적용이 되었어요
아이폰 카톡 테마 변경 방법


테마가 적용된 화면인데요
여러 가지 테마를 다운로드하고
테마를 바꾸는 법에 대해 배워볼게요
이건 정말 쉬워요
1번 위치의 버튼을 누를게요


저는 마이멜로디 테마라 이쁜 캐릭터가 보여요
1번 버튼을 누르고 바뀐 화면에서
2번 위치의 버튼을 누를게요


바뀐 화면에서 테마 버튼을 누르실께요
바뀐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쭉 내리시면
다운로드한 테마들이 보여요


테마를 선택만 해주면 테마 변경 끝
카톡 테마 다운 블로그

 

 

반응형